‘마리텔 V2' 최양락, 김학래-정성호와 '리턴투 레전드 개그’ 총출동

김경식 / 기사승인 : 2019-09-05 16:25:00
  • -
  • +
  • 인쇄

[스타엔=김경식 기자]

‘마리텔 V2' 최양락, 김학래, 정성호 (사진= MBC 제공)

‘최유잼 양락쑈’로 돌아온 원조 개그맨 최양락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김학래, 정성호와 함께 과거 본인의 레전드 개그를 총출동 시킨다.

이들은 추억 속 ‘최양락의 레전드 개그’에 대해 이야기 하다가 자유로워진 입담을 폭발시켰는데, 이어 ‘흑역사 폭로 쇼로 이어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모은다.

오는 6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V2’)에서는 최양락이 김학래, 정성호와 함께 마리텔 버전 ‘최유잼 양락쑈‘를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레전드 개그맨 최양락이 충청도식 말투와 개그가 섞인 솔직한 입담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그는 과거 추억의 개그들에 대한 온갖 추억들을 대방출했는데, 이어 흑역사까지 폭로 하게 되어 보는 이들에게 폭소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최양락은 김학래, 정성호와 유튜브에서 '최양락 레전드 방송'을 보며 완벽한 시청자 모드에 돌입하기도 한다고. 그는 자신의 개그 영상, 예능 출연 영상 등을 지켜보며 누구보다 즐거워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최양락이 뜻하지 않게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케 한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안 한다”라며 디지털과는 담 쌓은 모습을 보인 그는 정성호가 모니터에 올라오는 “락하”라는 댓글을 읽자 “락하가 뭐야?”라며 “락카는 벽에 뿌리는 거잖아”라며 급 등장한 신조어에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락하’의 뜻을 알게 된 최양락이 김학래에게 ‘원래 알고 있던 척’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양락 하이’를 뜻하는 ‘락하’라는 새로운 신조어에 눈을 뜨게 되었는데, 뒤늦게 등장한 김학래에게 원래부터 알고 있던 척하면서 ‘락하’를 계속 곱씹어 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케 한다.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콘텐츠 방송들이 시작되는 ‘마리텔 V2’에서는 보기만 해도 즐거운 방송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정형돈-장성규-로켓펀치 연희, 김구라-장영란, 최양락-김학래-정성호, 마마무 솔라가 등장하는 추석 특집 방송은 오는 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매력의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주요기사

‘주간아이돌’ 에버글로우, 에너지 만렙 에글이들 예능신 강림2019.09.05
파일럿 ‘신기루 식당’, 19일 첫 방송 확정…미스테리한 티저 공개2019.09.05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영규, 이 구역의 비굴美X밉상쟁이 '눈길'2019.09.04
‘이불쓰고 정주행’ ‘아스달 연대기’ 파트 1,2 완전정복 기회가 찾아온다2019.09.03
'달리는 조사관' ‘인권’ 위해 뭉쳤다... 인권증진위원회 완전체 출격2019.09.03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