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병훈, 청담헤븐 오지라퍼 '찰떡 소화'...능청스러운 매력↑

김다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0 09:51:02
  • -
  • +
  • 인쇄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도병훈의 능청스러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에서 청담헤븐 매니저 ‘허영배’ 역으로 분한 도병훈이 능청미 가득한 감초 활약으로 작품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사교클럽 청담헤븐의 매니저이자 대표 차민(이준영 분)의 비서를 겸직한 영배는 돈보다 재미를 추구하는 차민에게 직언도 날리고 사랑을 믿지 않는 그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하는 거침없는 직원이다. 

 

또한 인생역전을 꿈꾸며 청담헤븐에 입성한 재림(표예진 분)과 신규 회원인 도홍(김현진 분)의 안내를 두고 티격태격하다가도 차민의 말도 안되는 업무 지시로 화가 난 그녀를 위로하며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등 자칭 청담헤븐의 오지라퍼로 맹활약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이처럼 이준영(차민 역)과 표예진(재림 역)이 있는 곳이라면 빠지지 않고 등장해 그들과 환상의 티키타카로 웃음 유발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는 도병훈. 공개와 동시에 예측불가 코믹 요소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이번 작품에서 그가 앞으로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높일지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을 통해 2편씩 공개된다.

 

알파경제 김다나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전현무, 무라토너로 8km 강아지런 도전2025.11.07
KBS 개콘 코너 소통왕 말자할매, 단독 예능 말자쇼로 재탄생2025.11.06
하이브 위버스, 中 QQ뮤직과 손잡고 팬덤 공략2025.11.06
황인범 부상 이탈, 홍명보호 중원 구성 난항2025.11.06
정은지, tvN 드라마 얄미운 사랑에 AI 목소리 특별 출연2025.11.06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