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특별 MC 황보라, 오프닝부터 '파격 트월킹' 선보여

신현정 / 기사승인 : 2019-07-22 15:31:00
  • -
  • +
  • 인쇄

[스타엔=신현정 기자]

비디오스타 황보라 (사진=MBC에브리원)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도레 도레~미친자들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뮤지컬 배우 한지상이 출연해 “박나래를 느껴보고 싶다”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그간 무대에서 섬세하고 묵직한 연기를 선보인 한지상은 작년 '비디오스타' 첫 출연 당시, MC 박소현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MC들에게 ‘형부’라고 불리는 등 뜻밖의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안긴 바 있다.

MC 김숙은 1년 만에 '비디오스타'를 찾은 한지상에게 “형부 오셨다. 환영한다”며 반겼고, 한지상은 박소현에게 “잘 지내셨냐” 안부를 물으며 또 한 번의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고. 그러나 한지상은 “박나래를 느껴보고 싶다”고 파격(?) 발언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당황한 김숙이 “MC들에게 다 찝쩍거리는 거냐” 캐묻자, 한지상은 “저번 출연 당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괴물 시연할 때 박나래에게 매력을 느꼈다”고 답했다. 이에 박소현은 “나 바로 까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편, 이날 박나래를 대신해 특별 MC로 나선 황보라는 MC 나래 대신 한지상에게 트월킹을 선보였다. 오프닝부터 화끈한 댄스 타임을 벌이며 현장을 화끈하게 달아 올린 황보라는 “미친자들 특집인 만큼 미친 존재감 펼치고 가겠다”며 남다른 소감을 전해 기대를 모았다.

한지상과 박소현의 러브라인 결말과 자세한 이야기는 23일(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파경제 신현정 (choice0510@alphabiz.co.kr)

주요기사

이세영, 비키니 셀카로 건강미 과시2025.09.19
엑소 수호, 새 미니앨범 Who Are You 로 돌아온다2025.09.19
윤선아, 새벽엔터와 새 출발2025.09.19
이정후, 야마모토 상대 6경기 연속 무안타 수모2025.09.19
우즈, 전역 후 첫 신보 아일 네버 러브 어게인 발표2025.09.19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