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나 함께' 8일 발매, 독보적 허스키 보이스로 사랑 노래
![]() |
(사진= 한경일 유튜브)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한경일이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한경일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언제까지나 함께'를 발매할 예정이다.
'언제까지나 함께'는 어둠 속에서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다시 빛날 수 있다는 믿음과 변치 않는 사랑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한경일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 곡의 가사 중 "아쉬워도 또 실수 한 대도 넘어져도 전부 다 괜찮아 두려워도 함께 손잡고 서로 의지하며 언제까지나 함께"라는 구절은 진솔한 마음을 전달하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경일은 이번 신곡에서도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독보적인 음색과 노련한 완급조절, 풍성한 표현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그의 팬들이 기대하는 '한경일 표 명품 발라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언제까지나 함께'는 다양한 장르의 곡과 OST를 작업한 작곡가 필승불패W, 존킴(John Kim), 장석원이 협업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한경일은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데뷔한 이후,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이별은 멀었죠' 등의 히트곡으로 폭넓은 연령대의 음악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음악 관계자들은 한경일의 이번 신곡이 겨울 시즌에 걸맞은 감성적인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