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홍주연, '사당귀'서 술자리 포착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0 10:31:55
  • -
  • +
  • 인쇄
이광엽, 김진웅 아나운서와 함께한 모습 공개돼 화제

(사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방송인 전현무와 아나운서 홍주연의 술자리 모임 장면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방송된 '사당귀'에서 엄지인 아나운서는 전현무와 홍주연 아나운서가 두 남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전현무와 홍주연 외에도 이광엽, 김진웅 아나운서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를 본 출연진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 출연자는 "전현무 홍주연과 함께 꼈네"라고 언급했고, 이경규는 "두 분은 희생양이다. 

 

홍주연을 사 먹이기 위해서 옆에 병풍을 두고 연애를 한 것"이라고 농담 섞인 해석을 내놓았다.

 

박명수는 전현무의 표정에 주목하며 "전현무가 치아를 다 보였다. 저건 진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전현무는 "이젠 상상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도 나가겠다"며 농담을 던졌고, "(홍주연은) '사당귀' 최고의 콘텐츠"라고 덧붙였다.

 

전현무와 홍주연은 지난해 9월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공개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의 관계는 '사당귀'를 통해 자주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번 술자리 모임 사진 공개로 또 한 번 관심을 모았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RPG 게임형 숏드라마, 숨만 쉬어도 업적달성 공개2025.10.23
신인 밴드 에이엠피, 쇼킹 드라마로 음악 방송 활동 개시2025.10.23
MBC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1회 연장2025.10.23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JMG와 전속 계약 체결2025.10.23
싸이커스,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스터 공개2025.10.23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