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집 공개 후 부부 갈등 노출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27:40
  • -
  • +
  • 인쇄
유튜브 영상서 아내와 불화 언급... 청소 광고 제안도 받아

(사진=유튜브 채널 '추성훈 ChoosungHoon')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유명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추성훈 씨가 자신의 집을 있는 그대로 공개한 후 아내 야노 시호 씨와 갈등을 빚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3일 그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긴급편성] 리얼 집공개 이후 야노 시호 반응' 영상을 통해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채널 '추성훈 ChoosungHoon')

 

추 씨는 영상에서 회식 자리에서의 대화를 공개하며 집 공개 후 아내의 반응을 솔직히 털어놓았다. 그는 "야노 시호와 진짜 싸우고 있다. '이렇게 공개하면 어떡하냐'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정리되지 않은 집 모습을 그대로 공개한 것에 대해 아내가 불만을 표시했다는 것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추성훈 ChoosungHoon')

 

이에 대해 추 씨는 자신의 입장을 설명했다. "사실은 이렇게 가는 게 유튜브인데. 청소를 당연히 하겠지만 인간적으로 그렇게 나온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연예인들이 깨끗하게 하고 일어나면 화장하고 있고, 그런 거 없지 않나. 일어나면 머리 망가지고 인간적으로 보여지는 게 편하지 않겠나"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집 공개로 인해 예상치 못한 광고 제안도 받았다고 한다. 추 씨의 말에 따르면, 일본의 한 청소 업체가 광고 제안을 해왔다고 한다.

 

추 씨는 딸 사랑이의 청소 습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청소는 사랑이도 배워야 한다. 자기 거라도 잘 챙기라고 가르쳐 주고 싶은데, 엄마를 따라하지 않나"라고 말해 청취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RPG 게임형 숏드라마, 숨만 쉬어도 업적달성 공개2025.10.23
신인 밴드 에이엠피, 쇼킹 드라마로 음악 방송 활동 개시2025.10.23
MBC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1회 연장2025.10.23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JMG와 전속 계약 체결2025.10.23
싸이커스,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스터 공개2025.10.23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