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장거리 결혼 생활 힘들었나...과감해진 가슴 춤사위 '반응 폭발'

김다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0 10:25:01
  • -
  • +
  • 인쇄
사진=방송 화면 캡처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더 과감해져서 돌아왔다. 

안영미는 지난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MC로 출연해 약 1년간의 휴식기 이후 더 충만해진 예능감을 발휘했다.

이번 ‘미우새’가 휴식기 후 첫 지상파 출연임을 알린 안영미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가슴 춤 2탄을 준비해 폭소를 유발했다. 안영미의 더 과감해진 춤사위에 모벤져스는 큰 호응을 보내는가 하면, 신동엽과 서장훈은 몸 둘 바를 모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안영미는 장거리 결혼 생활로 인한 ‘나 홀로 육아’ 근황을 알려 공감을 자아냈다. 안영미는 아이에게 보이는 남편의 모습을 언급, “뭐든지 자기가 해야 직성이 풀리는 건 남편을 닮은 것 같다. 100일이 됐을 때부터 분유통을 직접 잡아서 먹는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큰 웃음을 투척한 육아 근황뿐만 아니라 안영미는 남편과의 스킨십 진도가 고민이라고 털어놓는가 하면, 남편에게 누드 화보 촬영을 제안했던 일화까지 털어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 안영미는 김종국에게 꼭 소개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어필에 나서 이목을 끌었다. 안영미는 “생활력 갑이고 경제력도 갑이다”라며 김종국 어머니와 신봉선과의 전화 연결을 돕는 등 주선자 역할까지 해내 강력한 웃음 한 방을 날렸다.

한편, ‘미우새’에서 지상파 복귀를 알린 안영미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MC로서 안방극장을 찾을 계획이다. 

 

알파경제 김다나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전현무, 무라토너로 8km 강아지런 도전2025.11.07
KBS 개콘 코너 소통왕 말자할매, 단독 예능 말자쇼로 재탄생2025.11.06
하이브 위버스, 中 QQ뮤직과 손잡고 팬덤 공략2025.11.06
황인범 부상 이탈, 홍명보호 중원 구성 난항2025.11.06
정은지, tvN 드라마 얄미운 사랑에 AI 목소리 특별 출연2025.11.06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