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휴젤) |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자사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와 인기 TV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기획세트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브레드이발소'는 이발소를 배경으로 한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재치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로 어린이부터 MZ세대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웰라쥬의 대표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100ml와 리필 75ml, 그리고 스티커로 구성됐다.
특히 리필 패키지는 '브레드이발소'의 주요 캐릭터인 '윌크'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소비자들이 스티커로 직접 꾸밀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3차 정제 과정을 거친 고순도 히알루론산 성분 'Real HA™'와 9중으로 조합된 멀티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건조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휴젤 관계자는 알파경제에 "이번 협업은 웰라쥬의 대표 제품을 더욱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을 늘려나갈 수 있는 다양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브레드이발소'가 MZ세대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휴젤의 주요 타깃층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휴젤 측은 브레드이발소와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주 고객층을 확대하며 브랜드 친근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한다는 설명이다.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hera20214@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