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리, 딩고와 함께 신규 음악 토크쇼 론칭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14:59:12
  • -
  • +
  • 인쇄
'들어봐! 유리의 숲', 세븐틴 승관 출연으로 9일 첫 방송

(사진= 딩고)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딩고(dingo)와 손잡고 새로운 음악 토크쇼를 선보인다. '들어봐! 유리의 숲'이라는 제목의 이 프로그램은 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음악과 대화를 통해 현대인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최유리는 "누구나 말하지 못했던 사소한 이야기와 고민을 편안하게 털어놓고, 노래로 위로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프로그램의 취지를 밝혔다.

 

'들어봐! 유리의 숲'은 기존의 음악 예능과는 차별화된 구성을 특징으로 한다.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는 게스트의 대표곡을 최유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라이브 무대다. 

 

프로그램의 상징적인 요소로, 매 에피소드마다 게스트가 테라리움에 작은 나무와 메시지를 심어 '유리의 숲'을 함께 완성해가는 과정이 포함된다. 이는 단순한 예능을 넘어 공감과 치유의 여정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장치다.

 

첫 방송에는 그룹 세븐틴의 메인보컬 승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승관은 이전에 최유리의 데뷔곡 '동그라미'를 커버한 바 있어, 두 아티스트 간의 음악적 교감이 기대된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강민서는 11일 새 싱글 '네 옆에 있는 게, 그게 나였다면은'을 발표할 예정이다. 강민서는 이번 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담당하며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들어봐! 유리의 숲'은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 방송될 예정이며, 첫 에피소드는 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RPG 게임형 숏드라마, 숨만 쉬어도 업적달성 공개2025.10.23
신인 밴드 에이엠피, 쇼킹 드라마로 음악 방송 활동 개시2025.10.23
MBC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1회 연장2025.10.23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JMG와 전속 계약 체결2025.10.23
싸이커스,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스터 공개2025.10.23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