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소속사 내홍 속에서도 컴백 이상 無

류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4 15:36:29
  • -
  • +
  • 인쇄
사진=어도어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뉴진스가 새 싱글 '하우 스위트'를 공개했다. 

 

24일 어도어는 뉴진스가 그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을 발표했다. 

 

새 싱글 '하우 스위트'는 타이틀곡과 함께 '버블 검', 그리고 각 곡의 연주 버전 등 총 네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이애미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힙합 장르의 타이틀곡은 뉴진스 특유의 세련되고 시원한 매력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뉴진스 멤버들은 이번 작업에 대해 "계속해서 듣고 싶어지는 중독성 있는 곡"이라며, "특히 안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B사이드 트랙인 '버블 검'은 심플한 드럼 비트와 상쾌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경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날릴 예정이다. 

 

공개 전부터 뮤직비디오는 복고적인 요소로 많은 관심을 받아 유튜브 한국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어도어는 "뉴진스는 꾸준한 발전과 독자적인 길을 걷고 있다. 그들만의 속도로 부단히 전진하는 이들의 여정은 올해에도 지속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소속사 내홍 속에서도 자신들만의 색깔과 음악적 변화를 추구하는 뉴진스의 행보가 어떠한 결과를 낳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배우 이정재, 1천만원 추가 기부로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2025.11.07
JYP 신인 걸그룹 GIRLSET, Little Miss로 컴백 예고2025.11.07
박수홍, 식품업체 대표 협박 혐의 '무혐의' 처분2025.11.07
전현무, 무라토너로 8km 강아지런 도전2025.11.07
KBS 개콘 코너 소통왕 말자할매, 단독 예능 말자쇼로 재탄생2025.11.06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