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비앙GC 곤지암, 업계 최초 'DJ 골프 파티' 개최…새로운 트렌드 주도

이준현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7 18:21:49
  • -
  • +
  • 인쇄
(사진=로제비앙GC 곤지암)

 

[알파경제=이준현 기자] 로제비앙GC 곤지암이 ‘내가 셀럽이다’라는 주제로 야간 DJ 파티를 개최해 젊은 골퍼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로제비앙GC 곤지암 측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어느 골프장에서도 시도하지 않았던 색다른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후 4시 30분부터 DJ와 함께하는 클럽 파티와 다채로운 먹거리를 시작으로 오후 6시부터는 샷건 방식의 골프 라운드가 진행됐다.

 

특히 파티 현장인 라 테라스의 감각적인 무드의 음악과 조명은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어진 DJ의 현란하고 열정적인 디제잉은 참가자들을 춤추고 환호하게 하며 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여기에 수제 숯불 닭꼬치 등의 다양한 먹거리와 맥주, 하이볼까지 다채로운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돼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DJ 파티를 마치고 한껏 부푼 마음으로 카트에 올라탄 참가자들은 높은 수준으로 관리된 골프 코스에서 즐거운 라운드를 이어 갔으며 라운드 중간에는 골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레트로한 느낌의 길거리 심야 포차가 마련돼 만족감을 높였다.
박채전 로제비앙GC 곤지암 대표이사 (사진=로제비앙GC 곤지암)


이 특별한 파티에는 다수의 골프 인플루언서들도 함께 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인플루언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런 골프장이 있다고?”라는 타이틀로 이색적인 현장의 분위기를 영상으로 담았다. 해당 영상은 업로드 3일만에 조회수 79만을 돌파했다.

이 외에도 SNS를 통해 로제비앙GC의 야간 DJ 파티와 관련된 수많은 게시물이 게재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박채전 로제비앙GC 곤지암 대표이사는 “골프장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하여 MZ 골퍼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이색적인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젊은 골프클럽이라는 평을 받은 만큼 2024년에는 더욱 완성도 높은 ‘DJ 골프 파티’를 계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알파경제 이준현 기자(wtcloud83@alphabiz.co.kr)

주요기사

CJ그룹, 맞춤형 채용 콘텐츠 인기...누적조회수 1,400만회 기록2025.09.26
두산, 지주사 지위 벗었다…로보틱스·에너지 M&A 신호탄되나2025.09.26
GS건설, 교보문고와 함께 입주민 전용 ‘큐레이션 전자도서관' 선보여2025.09.26
소노인터내셔널,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 ‘소노캄 경주’ 리뉴얼 오픈2025.09.26
LG전자, 사우디 정부와 네옴시티 AI 데이터센터 냉각솔루션 협력 논의2025.09.26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