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정지선 셰프의 깜짝 생일상에 감동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5 23:09:14
  • -
  • +
  • 인쇄
MBC '나 혼자 산다'서 전현무 47세 생일 맞아 특별한 순간 포착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인 전현무가 47세 생일을 맞아 뜻밖의 감동적인 순간을 경험한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밤 11시 10분 방송에서 전현무가 '딤섬의 여왕'으로 알려진 정지선 셰프로부터 예상치 못한 한식 생일상을 받는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전현무는 자전거를 타고 한 음식점에 들어서며 생일 전야를 맞이했다. 그를 맞이한 정지선 셰프는 전현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한식 생일상으로 그를 놀라게 했다. 

 

정지선 셰프가 차린 생일상은 양념게장, 잡채, 병어찜, 생일 미역국 등 다양한 한식 요리와 주문 제작한 케이크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를 본 다른 출연진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박나래는 "대박이다! 중식 셰프가 한식을 해줘서 더 고맙다"라고 말했고, 키는 "잔칫상인데?! 가게 메뉴가 아니어서 더 감동이다"라며 부러움을 표현했다.

 

전현무는 정지선 셰프에 대해 "틱틱거리면서도 잘 챙겨주는 의리 있는 여동생 같은 친구"라고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의 유쾌한 '남매 케미'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장우의 첫 단독 요트 항해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작년 5월 요트 조종 면허를 취득한 이장우는 무동력 세계 여행이라는 꿈을 위해 꾸준히 연습해 왔다고 한다. 안재현은 이장우의 모습을 보고 "007 같다! 멋있다~ 제임스 본드 같아"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싱글 라이프 트렌드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삼성, 4차전 역전승으로 5차전 승부 돌입2025.10.23
소이현·인교진 부부, '쇼윈도 부부설' 해명2025.10.22
대만 톱스타 진백림, 병역기피 혐의로 체포2025.10.22
야노시호, 유튜브 채널 개설로 본격 활동 시작2025.10.22
신인감독 김연경, 일요일 예능 최강자로 우뚝2025.10.22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