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OoOo(오넷)가 인기 웹툰의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 가창자로 나서며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넷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의 OST '비 오는 날'을 공개한다. 이는 그의 첫 웹툰 OST 참여작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 오는 날'은 사랑의 기억에서 오는 아픔을 표현한 곡이다. "내 오래된 사랑아 사무치던 기억에 눈물을 삼켜 보낸다"와 같은 현실적인 가사가 오넷의 특유의 보컬과 조화를 이룬다. 업계 관계자들은 오넷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0년 싱글 'OCEAN'으로 데뷔한 오넷은 작사, 작곡, 앨범 아트 디자인 등 다방면의 재능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실력은 여러 유명 가수들로부터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OST 제작에는 유명 OST 제작진인 필승불패W, 김제이미, UNIQUE CITY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치도록 너만을'은 현재 많은 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웹툰이다. 이 작품은 인턴 세희가 고양이를 찾아 호텔 게스트 하우스에 들어가면서 하나그룹 이재현 전무와 만나게 되는 로맨스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오넷의 '비 오는 날'은 25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알파경제 김다나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