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동주, '오래된 만남 추구'서 이중 호감 획득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7 09:12:52
  • -
  • +
  • 인쇄
이영자와 김숙 모두에게 선택받아... 진정성 있는 모습 호평 받아

(사진 = KBS '오래된 만남 추구')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황동주가 KBS의 연애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이영자와 김숙 두 여성 출연자로부터 동시에 호감을 얻어 화제를 모았다.

 

16일 방영된 이 프로그램에서 황동주는 이영자를 위해 정성스럽게 김치찜을 요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영자는 황동주의 노력에 감동받아 함께 요리를 돕고 그의 땀을 직접 닦아주는 등 친밀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진행된 '인연의 촛불' 선택 시간에 이영자는 예상을 깨고 데이트 상대였던 이재황이 아닌 황동주를 선택했다. 이영자는 "그의 진심을 본 것 같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서 진솔함을 느꼈다"고 선택 이유를 밝혔다.

 

놀랍게도 김숙 역시 황동주를 선택했다. 김숙은 이전 황동주와의 데이트 후 "정말 괜찮은 사람이더라. 데이트 비용을 자신의 카드로 계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호평한 바 있다.

 

두 여성의 선택을 받은 황동주는 "이영자 씨가 땀을 닦아주실 때 너무 떨렸다"며 이영자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드러냈다.

 

한편, 황동주는 이영자가 다른 출연자인 구본승에게 옷을 선물한 것에 대해 질투심을 표현했다. 그는 "너무 놀라 눈물이 날 것 같았다"며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황동주의 다음 행보와 1:1 데이트 상대 선택은 다음 주 일요일 밤 9시 20분 KBS JOY와 KBS 2TV에서 방영되는 '오래된 만남 추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RPG 게임형 숏드라마, 숨만 쉬어도 업적달성 공개2025.10.23
신인 밴드 에이엠피, 쇼킹 드라마로 음악 방송 활동 개시2025.10.23
MBC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1회 연장2025.10.23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JMG와 전속 계약 체결2025.10.23
싸이커스,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스터 공개2025.10.23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