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MBN, 채널S '전현무계획2')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이장우가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에 출연해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
31일 방송 예정인 15회 에피소드에서 이장우는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와 함께 경상남도 거제시를 방문, 자신의 결혼 계획과 사업, 연기 활동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프로그램에서 이장우는 "그래요. (장가) 갈 거예요"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더불어 그는 전현무에게 "형이 (결혼식) 주례를 봐주세요. 최초의 주례"라고 요청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거제도의 유명 해산물 요리를 맛보며 대화를 나눴다. '코끼리 조개'로 알려진 지역 특산물을 시식하던 중 이장우는 "어떻게 섬유질 식감이 나지?"라며 감탄했고, 전현무는 "너 섬유질 안 먹잖아"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또한 자신이 운영 중인 네 종류의 음식점에 대한 고민도 털어놓았다. 그는 사업가로서의 경험과 연기자로서의 고민을 솔직하게 공유했다.
전현무는 이에 앞서 '2024 MBC 연예대상'에서 "장우는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다"며 이장우의 결혼 가능성을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장우를 보면 빨리 결혼하고 싶다. 여자친구 자랑을 많이 한다. 저게 진짜 사랑이구나 생각을 해본다"고 말했다.
'전현무계획2' 15회는 31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장우의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거제도의 맛집 탐방 여정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