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연합뉴스)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출신 가수 환희가 건강 문제로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중단하게 됐다. 소속사는 가수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MA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발표를 통해 "환희가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17일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대전, 안양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작사 측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콘서트 일정을 잠시 쉬어가는 결정을 하게 됐다"며 팬들의 이해를 구했다.
환희는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아 왔다. 최근에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MBN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2'에 출연, 최종 8위의 성적을 거두며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이어가고 있었다.
'현역가왕2'는 지난 2월 종영 후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었으며, 환희는 이 투어에 참여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오고 있었다. 그러나 이번 건강 악화로 인해 당분간 공연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소속사는 환희의 구체적인 건강 상태나 복귀 시점에 대해서는 추가적인 언급을 하지 않았다. 업계 관계자들은 환희가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건강을 회복해 다시 팬들 앞에 설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