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맥주 빨리 마시기 배틀에 '장우 베어' 등판…결과는? ('나혼산')

정다래 / 기사승인 : 2023-08-11 08:16:41
  • -
  • +
  • 인쇄
(사진=MBC)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시구 왕자 이장우가 ‘최애 선수’ 양의지의 코치와 레전드 이승엽 감독의 응원에 ‘오직 스트라이크!’를 다짐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생애 첫 시구에 도전한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선수유니폼을 풀장착한 이장우는 시장을 들러 변함없는 ‘원조 시장 스타’의 인기를 만끽한 후 야구장으로 향한다. 


양의지선수는 직접 시범에 나서며 이장우의 시구 실력 향상을 돕는다. 이장우는 땀 범벅이 됐지만, “시구 5등 안에 들 것 같다”라는 양의지의 칭찬에 행복해진다. 또한 이승엽 감독의 “스트라이크한 번만 부탁드린다”라는 응원을 받고 머릿속으로 ‘오직 스트라이크’를 되뇐다.

또한 이장우는 시구 파트너인 마스코트 ‘철웅이’에게 “저도 곰이거든요”라며 친근감을 드러낸다. 이장우와 철웅이의 ‘곰돌이 형제’투 샷이 포착돼 폭소를 선사한다. 수많은 관중이 보는 가운데, 마운드에 선 이장우는 “곰 같은 남자, 곰보다 무거운 남자 이장우입니다”라는 센스 넘치는 소개 멘트로 웃음을 선사한다. 완벽한 시구 폼을 잡고 강렬한 눈빛으로 ‘스트라이크존’을 바라보는 이장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이날 시구 외에도 맥주 빨리 마시기 배틀에 등판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학교 시절 우승 전적이 있다는 이장우는 “지는 건 상상할 수 없다”라며 우승 자신감을 표출한다. 이장우가 맥주 빨리 마시기 배틀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쏠린다.

시구에 이어 맥주 빨리 마시기 배틀까지 접수한 이장우의 활약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11일 (금)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2025.09.18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2025.09.18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2025.09.18
오타니, 포스트시즌 구원 투수·외야수 출전 가능성 시사2025.09.18
손흥민, MLS 첫 멀티골 기록2025.09.18
뉴스댓글 >

HEADLINE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