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다이슨코리아)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아이브의 장원영이 다이슨 코리아의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되며 또 한 번 그 인기를 증명했다. 8일, 다이슨 코리아는 공식 발표를 통해 장원영을 헤어 디바이스 부문의 국내 대표 얼굴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장원영은 이미 5연속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독보적인 미모와 진정성 있는 가치관으로 다양한 연령과 문화권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보컬과 비주얼, 패션까지 모든 면에서 탁월한 표현력을 보여준다.
다이슨 코리아는 "장원영의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건강한 모발에 대한 영감"을 이유로 그녀를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장원영은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이슨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자신의 매력을 결합해 새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원영은 소감을 밝히며 "건강한 모발은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비결"이라며, 평소 애용하는 다이슨 에어랩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다이슨코리아와 함께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캐슬린 피어스, 다이슨 뷰티 부문 총괄은 "장원영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브는 최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성공적으로 팬 콘서트를 마쳤으며, 곧 일본 투어에 나설 계획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