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 멧 갈라 입성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7 09:25:58
  • -
  • +
  • 인쇄
글로벌 패션 무대서 빛난 K팝 스타, 현지 언론 "시크한 매력" 호평

(사진 = 에스쿱스)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세븐틴의 에스쿱스가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행사인 '2025 멧 갈라'에 참석해 국제 무대에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에스쿱스는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2025 멧 갈라'에 참석해 글로벌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다. 1948년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매년 특별한 테마로 드레스코드를 정하는 세계적인 패션 자선 모금 행사다.

 

BOSS 글로벌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한 에스쿱스는 퍼렐 윌리엄스, 젠데이아 콜먼, 신시아 에리보, 두아 리파, 사브리나 카펜터, 도이치 등 세계적 스타들과 함께 레드카펫을 밟았다.

 

'테일러드 포 유(Tailored For You)' 드레스코드에 맞춰 댄디하면서도 동양적 감성이 돋보이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에스쿱스는 여유롭고 당당한 자세로 현장을 찾은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현지 언론들도 에스쿱스의 멧 갈라 데뷔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더 할리우드 리포터는 "에스쿱스가 '멧 갈라' 첫 레드카펫에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보도했다. 

 

틴 보그는 "로맨스 영화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이라고 평가하며 "에스쿱스는 지난해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등 패션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전했다.

 

AP통신, 로이터, 피플 등 다수의 주요 매체들도 그의 멧 갈라 데뷔 순간을 카메라에 담았다.

 

세븐틴은 최근 골드하우스가 선정하는 'A100' 명단에 K팝 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미국 문화와 사회에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제음반산업협회(IFPI)가 발표한 '2024년 글로벌 아티스트 차트'에서 K팝 아티스트 중 최고 순위인 3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오는 26일에는 정규 5집 'HAPPY BURSTDAY'를 발매할 예정인 세븐틴은 지난달 공개된 트레일러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오르는 등 컴백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룹은 'NEW ESCAPE', 'NEW MYSELF' 버전의 콘셉트 티저와 포토, 필름에 이어 8일에는 마지막 콘셉트인 'NEW BURSTDAY' 버전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RPG 게임형 숏드라마, 숨만 쉬어도 업적달성 공개2025.10.23
신인 밴드 에이엠피, 쇼킹 드라마로 음악 방송 활동 개시2025.10.23
MBC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1회 연장2025.10.23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JMG와 전속 계약 체결2025.10.23
싸이커스,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스터 공개2025.10.23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