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제작 보이그룹 LNGSHOT, 1월 13일 데뷔 확정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4:17:03
  • -
  • +
  • 인쇄
데뷔 EP 'SHOT CALLERS' 트레일러 공개하며 기대감 고조

(사진 = 모어비전)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박재범이 프로듀싱한 보이그룹 LNGSHOT(롱샷)이 오는 1월 13일 데뷔 EP 'SHOT CALLERS(샷 콜러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LNGSHOT은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데뷔 EP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폐공장을 배경으로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모습으로 구성되었으며, 올 블랙 착장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선공개곡 'Saucin'(쏘씬)'을 포함해 'Backseat(백싯)', 'Moonwalkin'(문워킨)', 'FaceTime(페이스타임)', 'Never Let Go(네버 렛 고)'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LNGSHOT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데뷔 EP 'SHOT CALLERS'의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번 EP는 스탠다드, 매거진, 캐릭터 버전 등 세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LNGSHOT만의 독자적인 정체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힙합 및 R&B 장르에서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이자 MORE VISION의 대표 프로듀서인 박재범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 LNGSHOT은 OHYUL(오율), RYUL(률), WOOJIN(우진), LOUIS(루이)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팀명 'LNGSHOT'은 '희박한 확률이지만 판을 뒤집기 위한 결정적인 한 방'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들은 일시적인 유행을 넘어 음악과 문화에 대한 진정성 있는 태도를 바탕으로, 자연스럽고 솔직한 방식으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길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LNGSHOT의 데뷔 EP 'SHOT CALLERS'는 내년 1월 13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수원 삼성, 이정효 감독 체제 앞두고 10명 선수와 결별2025.12.23
남규리, 겨울 위로곡 '디셈버드림' 발표2025.12.23
세븐틴, 일본 레코드협회 스트리밍 '골드' 인증 획득2025.12.23
임진희, LPGA 첫 승 후 고향 서귀포에 1천만원 기부2025.12.23
전현무 차량 내 링거 시술 의혹, 경찰 수사 착수2025.12.23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