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엘라비에 러시아 아카데미' 개최...러시아 진출 본격화

문선정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7 15:37:07
  • -
  • +
  • 인쇄
​HA필러 내년 러시아 판매 개시...현지 핵심 의료진 초청해 기술력과 비전 공유
지난 6일 뷰티바성형외과 김은연 원장이 한국을 방문한 러시아 의료진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휴메딕스 제공)

 

[알파경제=문선정 기자]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히알루론산(HA) 필러 제품의 러시아 진출을 앞두고 협력사와 러시아 의료진을 대상으로 초청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휴메딕스(대표 강민종)는 지난 6일 유통 협력사인 벨라시스텍(Bella-Systech)사의 임직원 및 러시아 현지 핵심 의료진을 초대해 ‘엘라비에 러시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내년 HA필러의 러시아 시장 진출을 기념해 협력사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현지 의료진에 휴메딕스 제품의 우수 경쟁력을 알리고자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 

 

이날 오전 방문단은 강남 뷰티바성형외과에서 ‘엘라비에 프리미어 필러’에 대한 이론 강의와 현장 시연(Live Demo)을 참관했다. 

 

연자를 맡은 뷰티바성형외과 김은연 원장은 ‘엘라비에 프리미어 필러의 유변학적 특성과 멸균 공정’을 주제로 강연했으며, 중하안면부 개선을 위한 시술을 선보이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법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아카데미 참관 이후 방문단은 휴메딕스 과천 연구소 및 본사 홍보관 등을 방문해 휴메딕스의 우수한 기술력과 역사를 직접 확인했다.


​벨라시스텍은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 등의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미용 필러, 스킨부스터, 의료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유통 기업이다. 

 

휴메딕스는 벨라시스텍과 협력해 고품질 HA필러를 내년부터 러시아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러시아 및 중앙아시아 지역에서 수출 규모 및 지역을 늘려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강민종 ​휴메딕스 대표는 “이번 초청 현장 간담을 통해 휴메딕스의 기술력과 글로벌 비전을 공유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해외 의료진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신뢰를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알파경제 문선정 기자(press@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CJ대한통운 3분기 실적 기대 이상..내년 사상 최대 영업익 경신 전망2025.11.07
엔씨소프트-엔비디아, ‘지스타 2025’에서 GPU 협력 강화2025.11.07
티웨이항공, 2026년 하계 스케줄 오픈 기념 초특가 프로모션 실시2025.11.07
놀유니버스, 공연 전문 토크쇼 '월요라이브' 시즌5 첫방송 예고2025.11.07
쿠팡노조, 민주노총 새벽배송 금지 추진에 "탈퇴 보복" 반발2025.11.07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