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해밀턴과 화보 공개[화보]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9 16:33:46
  • -
  • +
  • 인쇄
한일 동시 발매 싱글즈 4월호 통해 다양한 시계 라인업 선보여

(사진 = 싱글즈)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주지훈이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과 함께한 화보가 싱글즈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한국과 일본 시장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각 국가별로 차별화된 제품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한국판에서는 해밀턴의 상반기 주력 제품인 '아메리칸 클래식 인트라 매틱 블랙 컬러'가 중점적으로 소개된 반면, 일본판에서는 '벤츄라 블루' 모델이 강조됐다. 이러한 전략은 각 시장의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마케팅으로 평가받고 있다.

 

화보 속 주지훈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강렬한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해밀턴 시계의 다양한 라인업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흑백과 컬러 사진을 교차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 속에서 그의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인다.

 


(사진 = 싱글즈)

 

주지훈은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의 '재즈마스터 퍼포머 오토 크로노', 클래식한 무드의 '카키 필드 쿼츠', 모던한 수트와 조화를 이루는 '아메리칸 클래식 볼튼 메카니컬' 등 해밀턴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 싱글즈)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화보가 시계를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남성적 우아함과 개성을 드러내는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했다고 평가한다. 주지훈의 깊이 있는 표현력이 해밀턴 시계가 지닌 스토리텔링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분석이다.

 

(사진 = 싱글즈)

 

이번 화보는 매거진 <싱글즈> 4월호와 해밀턴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식과 모던을 아우르는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패션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배우 안효섭, 신인예술인상 상금 전액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실천2025.10.24
한화, 플레이오프 5차전 외국인 투수 2명으로 승부수2025.10.24
삼성, PO 5차전 2루수 류지혁 선발 출전2025.10.24
웨이브 제4차 사랑혁명 13일 공개…김요한·황보름별 로맨스 호흡2025.10.24
차은우, 11월 새 솔로 앨범 ELSE 발매2025.10.24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