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CJ올리브네트웍스-HDC아이파크몰 업무협약 체결식 모습. (왼쪽부터)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 김대수 HDC아이파크몰 대표이사 (사진=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
[알파경제=문선정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ONE과 HDC아이파크몰이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CJ ONE 회원은 아이파크몰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졌으며, 아이파크몰 멤버십 ‘더포인트’와 함께 1% 적립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아이파크몰 앱에 CJ ONE 계정을 연동하면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하며, 구매 시 더포인트와 CJ ONE 포인트를 각각 또는 함께 사용할 수 있다.
CJ ONE 회원은 아이파크몰 앱에서 CJ ONE 계정을 연동하면 포인트 적립과 사용을 할 수 있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이 제품 구매 시, 아이파크몰 자체 멤버십인 더포인트와 함께 결제금액의 1%가 CJ ONE 포인트로 추가 적립되는 방식이다.
포인트 사용 시에도 아이파크몰 멤버십 바코드를 제시하면 더포인트 및 CJ ONE 포인트를 따로 또는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CJ ONE은 이번 제휴로 오프라인 복합쇼핑몰까지 서비스 사용처가 확대됨에 따라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한다는 목표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파크몰 앱에 가입한 후 CJ ONE 계정을 연동한 선착순 1만 명에게 CJ ONE 2,000P를 적립해주고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더포인트 및 CJ ONE 포인트 사용 시, 최종 결제금액의 1% 추가 적립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는데, 다음달 21일까지 아이파크몰 내 입점한 CGV와 올리브영에서 CJ ONE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하는 아이파크몰 앱 회원 500명을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CJ ONE은 이번 제휴와 함께 ‘1만 어택’ 이벤트도 오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앱 메인화면 ‘혜택 공유 커뮤니티’에서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매일 1만 명에게 티빙 이용권, CGV 할인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와 메가MGC커피 쿠폰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양사는 이번 서비스 제휴에 앞서 서비스 확대 및 시너지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CJ ONE이 대형 오프라인 복합쇼핑몰로 확장하며 고객들보다 한 발 앞서 니즈를 파악해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알파경제 문선정 기자(press@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