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사 임성근, '전참시' 출연분 방송 취소 결정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0 17:00:56
  • -
  • +
  • 인쇄
과거 세 차례 음주운전 이력 공개 후 MBC 측, 녹화분 송출 않기로

(사진 = 유튜브 채널 '임성근 임짱TV' 캡처)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요리사 임성근 씨의 과거 음주운전 이력이 공개되면서 출연 예정이던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측이 해당 녹화분의 방송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전참시' 관계자는 20일, 임성근 씨의 촬영분이 방송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임성근 씨는 '전참시' 녹화를 마친 상태였으며, 지난주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까지 공개된 상황이었다. 

 

그러나 이후 임성근 씨가 직접 과거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하면서 제작진은 내부 논의를 거쳐 해당 녹화분을 송출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 '전참시' 측은 이번 주 방송의 구체적인 편성 방안에 대해 현재 조율 중이라고 덧붙였다.

 

임성근 씨는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2'에서 '오만소스좌'라는 별명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해당 프로그램 이후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왔다.

 

하지만 임성근 씨는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성근 임짱TV'를 통해 "술을 좋아하다 보니 실수를 했다"며 "10년에 걸쳐 세 차례 음주운전을 했고, 이로 인해 형사 처벌을 받아 면허가 취소된 후 다시 면허를 취득했다"고 고백해 파장을 일으켰다. 그는 또한 자필 사과문을 통해 "가슴 한구석에 무거운 짐으로 남아있던 과거의 큰 실수를 고백하며 진심으로 사과와 용서를 구한다"고 전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타이치, 퀴어 예능 '남의연애4' 출연 확정2026.01.20
송가인, 기획사 미등록 논란 종결…대표만 검찰 송치2026.01.20
에스파 카리나, 스태프 70명에 겨울 아우터와 손편지 선물2026.01.20
에이티즈 새 앨범 '골든 아워 : 파트 4' 트랙리스트 공개2026.01.20
두산 베어스, 2026시즌 선수단 연봉 계약 완료2026.01.20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