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술가 박대희, 차지연 부부 사주 분석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5 17:13:16
  • -
  • +
  • 인쇄
'동상이몽2' 출연 차지연, 남편 윤태온과의 관계 고민 털어놔

(사진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박대희 역술가가 뮤지컬 배우 차지연의 부부 관계에 대한 관상과 사주풀이를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4일 오후 10시 10분 방영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차지연은 평소 친분이 있는 박대희 원장을 찾아 부부 관계의 고민을 상담했다. 박대희 원장은 이전에 차지연의 남편 윤태온의 활동명을 지어준 인연으로 두 사람과 깊은 친분을 유지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차지연이 "저희 방송 나간 것 보셨냐. 남편이 너무 잘 해준다"라고 언급하자, 박대희 원장은 "솔직히 진짜 착하다. 그런 사람이 어딨냐"라며 윤태온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그러나 차지연은 "부부사이에 대화를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진짜 속내를 얘기 안하는 것 같다"라며 실제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에 박대희 원장은 윤태온의 관상에 대해 분석했다.

 

"태온 씨는 눈 아랫부분 일컫는 부분인 누당이 꺼져있다. 남자의 누당이 꺼져있을 때는 성기능 저하와 생활에 만족이 안 되는 상태다"라고 설명한 박대희 원장은 "생활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그러면 조로 현상이 빨리 나타난다"고 덧붙였다.

 

이어 박대희 원장은 부부의 사주에 대해서도 분석했다. "태온 씨의 사주는 유연성을 갖고 있는 물이다. 지연의 사주는 큰 태양이다. 그런데, 물도 많다. 수화상쟁이라고 하는데, 기복이 엄청 크다"라고 설명해 차지연을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대희 원장의 사주풀이는 차지연 부부의 관계를 새로운 시각에서 조명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배우 안효섭, 신인예술인상 상금 전액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실천2025.10.24
한화, 플레이오프 5차전 외국인 투수 2명으로 승부수2025.10.24
삼성, PO 5차전 2루수 류지혁 선발 출전2025.10.24
웨이브 제4차 사랑혁명 13일 공개…김요한·황보름별 로맨스 호흡2025.10.24
차은우, 11월 새 솔로 앨범 ELSE 발매2025.10.24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