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더블랙레이블)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전소미가 새 EP 앨범 타이틀곡 'CLOS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더블랙레이블은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의 타이틀곡 'CLOSER' 티저 영상을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전과는 다른 전소미의 음산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영상 속 전소미는 바닥을 힘겹게 기어 다니거나 얼굴이 변형되는 등 기괴한 무드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여신처럼 후광을 내뿜거나,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하는 장면은 여러 은유를 담아 궁금증을 더한다.
이번 EP에는 선공개된 'EXTRA'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되었으며, 전소미는 수록곡 'Escapade'와 'DELU'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앞서 전소미는 지난달 19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 IN SEOUL'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도쿄와 오사카 팬미팅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와 타이틀곡 'CLOSER'는 오는 8월 1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