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안전한 선택만 하고 싶진 않아" [화보]

김상진 기자 / 기사승인 : 2022-09-22 11:31:48
  • -
  • +
  • 인쇄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배우 서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서현은 우아하고 관능적인 자태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형태가 다른 다양한 의상에 맞춰 시시각각 다른 포즈와 표정을 연출하며, 과감한 노출에도 자신감을 보여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뽐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서현은 “큰 도전이었어요. 사실 제안받은 작품 중 가장 어려워 보여 선택했어요. 제가 언제 이런 작품을 해보겠어요. 필모그래피에 남기고 싶은 작품이라는 생각에 골랐고, 감독님과 첫 미팅을 하고 나서 확신했어요”라며 과감한 연기 변신을 시도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종영 소감도 전했다.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이는 서현은 “안전한 선택만 하고 싶진 않았어요. 저의 인생이고, 배우로서 제 필모그래피가 평생 쌓일 거잖아요. 이 작품을 통해 저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성장하며 연기 커리어도 확장하고 싶었어요”라며 연기에 대한 도전적인 자세와 열정을 밝혔다.

 

최근 소녀시대로 컴백해 무대를 가진 경험에 대해서는 “제가 눈물이 많은 편인데요. 이번 활동하면서 운 적은 없는 것 같아요. 그런데 진짜 행복하다고 느꼈고, 이 순간을 즐기자는 마음이었어요”라며 소녀시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서현은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출연했다.

알파경제 김상진 기자(letyou@alphabiz.co.kr)

주요기사

LG, 더블헤더 완승으로 우승 매직넘버 6 달성2025.09.18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달성2025.09.18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2025.09.18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2025.09.18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2025.09.18
뉴스댓글 >

HEADLINE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