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태계일주4' 티저 공개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3 10:12:25
  • -
  • +
  • 인쇄
히말라야 고산지대서 펼쳐지는 사형제의 극한 도전기

(사진 = MBC '태계일주4' 예고편 갈무리)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MBC 대표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이하 '태계일주4')가 본편 방송에 앞서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리즈 사상 가장 극한의 여정을 예고했다. 

 

이번 시즌은 '차마고도 대장정'이라는 부제로, 히말라야 고산지대를 배경으로 한 도전을 담아냈다.

 

티저 영상은 네팔 전통 복장을 착용한 기안84, 빠니보틀, 이시언, 덱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국적이면서도 어색한 출연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어지는 장면들은 이번 시즌이 단순한 여행을 넘어선 인간 한계에 대한 도전임을 시사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히말라야 고산 마을에서 현지인들과 교류하는 기안84의 모습, 고된 여정 끝에 구토하는 빠니보틀, 그리고 예상치 못한 순간 감정이 북받쳐 눈물을 흘리는 기안84, 빠니보틀, 이시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이번 여정이 단순한 관광이 아닌, 깊은 감정의 변화를 수반하는 '인생 도전기'임을 보여준다.

 

티저의 하이라이트는 세계 최강의 용사로 알려진 '구르카 용병' 지망생들과의 훈련 장면이다. 전직 UDT 출신인 덱스까지 참여한 이 훈련은 긴장감 속에서도 웃음과 고통, 형제애가 공존하는 명장면으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영상 후반부에는 이전보다 더 자연스러워진 출연진들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한층 깊어진 '찐가족 케미'를 엿볼 수 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네팔 놀이공원에서 현지 MZ세대들과 어울리는 기안84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그려지며, 낯선 환경에서도 자연스럽게 적응하는 사형제의 모습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은 사형제의 진정한 우정, 낯선 문명과의 충돌, 인간 한계에 대한 도전이 동시에 펼쳐지는 여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태계일주4'는 5월 11일 밤 9시 10분 MBC에서 첫 방송되며, 공식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를 통해 티저 및 비하인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정승원, 첫 서울패션위크 참석… 패션계까지 섭렵2025.09.05
축구 대표팀, 미국전 앞두고 완전체 훈련 돌입2025.09.05
다저스 김혜성, 38일 만에 선발 출전했으나 무안타2025.09.05
뉴질랜드 교포 케빈 전, 챌린지 투어 첫 우승2025.09.05
우주소녀 다영, 9년 만에 솔로 데뷔2025.09.05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