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에너지솔루션) |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 '배터리 잡페어 2025'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미래 인재 발굴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 배터리 전문 채용 박람회로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인터배터리 2025’의 부대 행사로 진행된다.
이번 잡페어에서는 LG에너지솔루션이 구직자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1:1 멘토링 프로그램은 실질적인 업무 정보를 제공해 취업 준비생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사전 신청이 시작된 지 이틀 만에 정원이 초과됐다.
멘토링 참가자인 A씨는 "미래 핵심 산업인 배터리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다"며 LG에너지솔루션 입사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업설명회 'Why LG Ensol'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첫날에는 예상보다 많은 참석자가 몰려 좌석을 추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었다.
설명회에서는 LG에너지솔루션의 글로벌 기술력과 성취지향 조직 문화가 소개되었으며, 다양한 커리어 패스 프로그램도 주목받았다.
B씨는 "글로벌 배터리 산업을 선도하는 LG에너지솔루션의 비전을 이해할 수 있었다"며 엔지니어와 경영자로서 성장 가능성을 느꼈다고 말했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잡페어가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 우수한 인재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회사는 향후에도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 발굴과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번 행사 이후 3월 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예정하고 있다.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와 LG커리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LG에너지솔루션) |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hera20214@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