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자 뭐지?"…'오늘도 삽질' 이효리, ♥이상순 문자에 '심쿵'한 사연은

김경식 / 기사승인 : 2022-06-01 12:01:08
  • -
  • +
  • 인쇄

[스타엔=김경식 기자]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에게 사랑이 싹튼 순간을 공개했다.


1일(수) 공개되는 ‘오늘도 삽질’에서는 이효리와 함께한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번 주 본격적인 가드닝에 앞서 이효리와 정재형, 이장원은 새참시간을 가졌다.

이효리는 이장원, 배다해 부부와 제주도에서 부부 동반 모임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혔고, 이장원은 “그날 상순 형에게 ‘결혼생활 잘하는 꿀팁’을 전수받았다”고 밝혀 이효리의 관심을 샀다. 이장원은 “(이상순이) 결혼해서 행복하려면 아내 말을 잘 들어야 된다고 하더라. 그 때 마침 효리누나가 ‘집에 가자’고 했는데, 상순 형이 얘기를 하다말고 바로 집에 가더라. 아내 말을 정말 잘 듣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에게 사랑이 싹튼 순간을 “정재형의 콘서트 뒤풀이 후”라고 밝혀 정재형을 놀라게 했다. 이효리는 “콘서트 뒤풀이가 끝나고 상순오빠에게서 온 문자 내용을 보고 ‘이 남자 뭐지?’라고 생각하게 됐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진 가드닝 작업에서 이효리는 역대 게스트 중 가장 노련한 삽질을 보여주며 정재형과 이장원은 물론 제작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찰진 입담만큼이나 훌륭한 삽질실력을 보여준 이효리의 모습은 1일(수) 오후 7시 JTBC ‘스튜디오 HOOK’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오늘도 삽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도 삽질’은 이효리에 이어 위너 강승윤과 이승훈이 출격을 준비 중이다. 이들 역시 의미 있는 가드닝으로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한국, 체코전 3-0 완승…투수진 압도적2025.11.08
가수 정동원, 무면허 운전 혐의 기소유예 처분2025.11.08
싸이커스, 미니 6집 초동 판매량 32만 장 커리어 하이 기록2025.11.07
엑소 백현, 서울서 월드투어 피날레 장식2025.11.07
이재성, 1골 1도움으로 마인츠 역전승 견인2025.11.07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