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플러스, 출시 2주년 만에 '구독 만족도 94%'

류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5 12:13:43
  • -
  • +
  • 인쇄
(사진=티웨이플러스)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출시 2주년을 맞아 실시한 회원 설문조사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25일 티웨이항공 조사 결과에 따르면 회원 중 94%가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응답했으며, 재구독 의사를 밝힌 비율도 95%에 달했다. 이는 전년도 대비 고객 충성도가 상승했음을 보여준다.

 

특히 '멤버십 구독 후 티웨이항공 이용 빈도가 늘었다'고 답한 회원은 약 92%로 나타났다. 이는 실질적인 혜택 제공이 항공사 선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회원들이 가장 만족하는 혜택으로는 사전 좌석 구매 무료(86%),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50%), 공항 우선 서비스(47%) 등이 꼽혔다.

 

이런 혜택들은 항공 여행의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

 

티웨이플러스는 기존 마일리지 제도와는 차별화된 국내 최초의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동반 1인 혜택은 특정하지 않은 동반자와 함께 할 수 있어 유용하다. 

 

지난해에는 비즈니스 업그레이드가 총 4,489회 제공되었으며, 한 회원은 무려 83회의 업그레이드를 받았다. 

 

또한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혜택을 최대 101회까지 이용한 사례도 있어 비용 절감 효과가 입증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알파경제에 "앞으로도 고객 피드백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보완하고 차별화된 항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티웨이>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hera20214@alphabiz.co.kr)

주요기사

SK하이닉스, HBM4 양산 박차…내년 1분기 번인 테스터 도입2025.10.24
영풍 "원아시아 대표, 개인회사 빚 갚으려 펀드자금 빼돌려"2025.10.24
크래프톤, ‘딩컴’ 닌텐도 스위치 실사 트레일러 공개2025.10.24
LS빌드윈, 싱가포르 800억 규모 초고압 시공 프로젝트 수행2025.10.24
CJ대한통운 3분기 실적 예상치 상회 전망..턴어라운드 시작2025.10.24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