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유튜브 '농구선수갓관희' 캡처)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농구선수 이관희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5' 리뷰 영상에서 방송인 홍진경을 향해 부적절한 발언을 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해당 영상은 현재 비공개 처리된 상태다.
이관희는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에 '솔로지옥5 리뷰 같이 볼 사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에는 '솔로지옥3' 출연자 윤하빈과 함께 '솔로지옥5'를 시청하며 리뷰하는 내용이 담겼다.
리뷰 과정에서 이관희는 홍진경에 대해 "연애를 잘 모를 것 같은데 연애에 대해 훈수를 두는 것이 화가 난다"고 지적했다. 윤하빈이 홍진경이 결혼 경험이 있음을 언급하자, 이관희는 "결혼하면 나보다 나은 것이냐. 나도 결혼할 예정인데"라고 반문했다.
이어 이관희는 '솔로지옥5' 출연진 중 한해, 덱스, 다희 등을 언급하며 "다 인정하지만 홍진경은 솔직히 이해가 안 된다. 나보다 연애를 잘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발언했다. 이에 윤하빈은 "저와는 무관한 이야기"라며 선을 긋는 모습을 보였다.
이관희는 카메라를 직접 보며 "홍진경과는 잘 맞지 않는 것 같다. 말 좀 잘해달라. 재미없다"고 덧붙였다.
영상 공개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소신 발언이 아닌 무례한 발언"이라는 비판의 목소리가 잇따랐다. 논란이 확산되자 이관희는 해당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