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판타지오)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오는 11월 21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ELSE’를 발매한다.
지난 24일 소속사 측은 공식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ELSE’ 발매를 알리는 커밍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에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차은우의 표정과 제스처를 담아 긴장감을 자아냈다.
얼굴을 감싸 쥔 채 혼란스러운 감정을 표현하던 그는 이내 가죽 재킷과 상처 분장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반전을 선사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차은우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적 색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차은우는 지난 7월 육군 군악대에 입대하여 군 복무를 성실히 이행 중이다. ‘ELSE’는 입대 전 녹음을 마친 앨범으로, 지난해 2월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ENTITY’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 음반이다.
그는 음악 활동과 공연을 병행하며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보여왔다. 입대 직전에는 서울과 도쿄에서 단독 팬미팅 ‘THE ROYAL’을 개최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했다. 최근에는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와 이를 확장한 포맷의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가 상영되어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배우로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달 29일 개봉하는 영화 ‘퍼스트 라이드’에서 연민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에서는 이운정 역으로 출연한다.
차은우의 솔로 미니 2집 ‘ELSE’는 오는 11월 21일 오후 1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