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필라와 새 캠페인 선보여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4 23:48:51
  • -
  • +
  • 인쇄
바다를 배경으로 스포티한 감성과 독특한 스타일 조화 이뤄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한국의 인기 배우 한소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필라(FILA)와 손잡고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배우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브랜드의 스포티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소희는 이번 캠페인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의 시원한 미소와 함께 착용한 필라 의상은 젊은 세대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에 등장한 의상들은 활동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갖춘 일상 착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한소희는 필라의 대표 제품인 운동화와 함께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소희는 스트리트 패션과 스포츠웨어를 절묘하게 믹스매치하여 현대적인 감각을 보여주었다"고 패션 전문가들은 평가했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구성된 의상들은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필라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젊은 세대와의 소통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한소희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활용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와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이번 협업이 한소희의 영향력과 필라 브랜드의 가치가 잘 어우러진 사례라고 평가했다. 그녀는 이미 다수의 광고와 화보에서 뛰어난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주목받아 왔으며, 이번 캠페인에서도 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소희는 SNS를 통해 캠페인의 비하인드 컷과 개인적인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팬들에게 친근감을 주는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

 

필라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를 통해 젊은 층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번 협업이 단순히 유명 인사를 활용한 마케팅이 아닌,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해석했다. 한소희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로 필라 브랜드를 대표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여준 한소희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그녀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필라는 이러한 흐름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정승원, 첫 서울패션위크 참석… 패션계까지 섭렵2025.09.05
축구 대표팀, 미국전 앞두고 완전체 훈련 돌입2025.09.05
다저스 김혜성, 38일 만에 선발 출전했으나 무안타2025.09.05
뉴질랜드 교포 케빈 전, 챌린지 투어 첫 우승2025.09.05
우주소녀 다영, 9년 만에 솔로 데뷔2025.09.05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