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정상훈, "조정석 '납득이' 연기 조언 구했지만 결과는..."

신지원 / 기사승인 : 2020-12-01 21:08:26
  • -
  • +
  • 인쇄

[스타엔=신지원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사진=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정상훈이 절친 조정석이 연기 조언을 구했던 일화를 밝혔다.

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양꼬치엔 칭따오’ 유행어와 함께 데뷔 17년 만에 대세로 거듭난 배우 정상훈이 출연해 만능 재주꾼다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정상훈은 절친 조정석과 ‘개인기 대결’을 자주 한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냈다. 그는 조정석과 공연을 함께 하면서 절친이 되었다며, 평소 서로 전화로 성대모사를 주고받는 것을 즐긴다고 전해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한 것. 정상훈은 조정석의 성대모사 실력에 대해 칭찬을 늘어놓으며, “(조정석이) 주로 유해진, 송강호 성대모사를 잘 한다”고 전해 놀라움을 선사했다고.

이에 더해 정상훈은 과거 조정석의 ‘납득이’ 연기에 조언을 해 준 적이 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조정석이 영화 ‘건축학개론’ 촬영 전 직접 대본을 가져와 정상훈에게 연기 조언을 구했다는 것. 이를 들은 멤버들은 “직접 봐준 거냐”, “조정석은 내가 키웠다는 거냐”라는 말로 몰아가며 재미를 더했다고. 하지만 정상훈은 “내가 준 아이디어를 촬영장에서 해봤는데 감독한테 다 까였다더라”며 “(반영된 조언이) 일부분도 없다”고 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부캐 열풍’의 원조 정상훈의 美친 활약은 1일 오후 10시 40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파경제 신지원 (abocato@alphabiz.co.kr)

주요기사

이세영, 비키니 셀카로 건강미 과시2025.09.19
엑소 수호, 새 미니앨범 Who Are You 로 돌아온다2025.09.19
윤선아, 새벽엔터와 새 출발2025.09.19
이정후, 야마모토 상대 6경기 연속 무안타 수모2025.09.19
우즈, 전역 후 첫 신보 아일 네버 러브 어게인 발표2025.09.19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