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더블랙레이블)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더블랙레이블이 가수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엑스트라)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7일 발매 예정인 신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 전소미는 기존의 화려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톤 다운된 블론드 뱅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정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모델 못지않은 자태와 인형 같은 비주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약 10초 분량의 음원 일부가 공개되어 몽환적인 무드를 선보였다. 이는 'Dumb Dumb', 'Fast Forward', 'Ice Cream' 등 통통 튀는 음악으로 사랑받아온 전소미의 기존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접근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소미는 신곡 발표 이후 본격적인 팬 소통에도 나설 예정이며 오는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 공식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더블랙레이블 측은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