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별 가족 완전체 첫 예능 '하하버스', 메인 포스터 공개

이형진 기자 / 기사승인 : 2023-03-22 10:56:24
  • -
  • +
  • 인쇄
(사진=하하버스)

 

[알파경제=이형진 기자] 하하-별 가족 완전체가 함께하는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은 '하하버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4월 4일 첫방송되는 새 예능프로그램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로,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 

 

특히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가족으로 꼽히는 하하-별과 3남매 드림-소울-송의 출연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희소병 투병 이후 의젓하게 건강을 회복한 막내 송이와 그런 송이를 중심으로 끈끈한 케미를 발산할 하하가족 완전체의 모습에 기대감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공개된 '하하버스' 메인 포스터 2종에는 하하-별-드림-소울-송 완전체의 모습과 함께, 하하가족의 여행 파트너가 될 버스가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하가족은 사랑스러운 별빛이 반짝이는 가운데 버스 출입문에 걸터앉아 알콩달콩한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 포스터 밖까지 웃음소리가 흘러 넘칠 듯한 하하가족의 명랑한 모습이 버스 탑승욕구를 높인다. 

 

또한 드림-소울-송 3남매의 표정 가득 담겨있는 장난기가 '하하버스'에서 보여줄 하하주니어들의 깜찍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나아가 장꾸 3남매를 든든하게 책임지는 하하아빠와 별엄마의 육아 만렙 활약에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하하버스'는 전국을 누비며 우리나라의 숨은 명소부터 가족여행 장소 등 다채로운 풍광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할 예정. 또한 버스에는 하하가족 완전체 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만난 현지 주민, 나아가 드림-소울-송의 여행메이트 역할을 톡톡히 할 연예인 게스트 등 다양한 탑승객들이 방문할 전망이다. 


한편 하하가족의 특별한 버스여행 '하하버스'는 오는 4월 4일(화) 오후 8시 30분에 ENA, AXN, K-STAR를 통해 첫 방송된다.

 

알파경제 이형진 기자(bulletwater@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2025.09.18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2025.09.18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2025.09.18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2025.09.18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2025.09.18
뉴스댓글 >

HEADLINE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