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라디오스타'서 원빈과 웨딩 오해 해명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9 09:51:06
  • -
  • +
  • 인쇄
골프 여제, 유튜브 먹방 인기와 파리올림픽 해설 경험 공유

(사진=MBC '라디오스타')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골프 여제 박세리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톱스타 원빈과의 웨딩 사진으로 인한 오해를 해명했다. 20일 방송 예정인 '은퇴 후에 오는 것들' 특집에서 박세리는 자신의 다채로운 은퇴 후 활동과 흥미로운 일화들을 공개했다.

 

박세리는 과거 故 앙드레김 디자이너의 패션쇼에 참여했던 사진이 공개되면서 결혼했다는 오해를 받았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제가 결혼한 줄 알더라고요," 라고 박세리는 말했다. 이 사진은 패션쇼의 웨딩 연출 중 찍힌 것으로, 당시 파트너가 원빈이었다는 점이 화제를 모았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유튜브 활동에 대해 언급하며 박세리는 예상 밖의 인기 콘텐츠를 소개했다. "골프 관련 영상보다 '히밥과 먹방' 콘텐츠의 조회수가 더 높아요," 라고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이는 은퇴 후 그녀의 다양한 매력이 대중에게 어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2024 파리 올림픽 KBS 골프 해설위원으로 활약한 경험도 공유했다. "첫 해설 후 시청률이 가장 높았다고 들었어요," 라고 박세리는 뿌듯해하며 말했다. 그녀의 자연스러운 해설이 '명언 해설'로 불리며 호평을 받았다고 한다.

 

박세리는 월드클래스 선수 박찬호와의 일화도 소개했다. "박찬호 선수가 전성기 때 예고 없이 병문안을 왔어요," 라고 그녀는 회상했다. 이어 "은퇴식에도 와서 인터뷰까지 해줬죠,"라고 덧붙이며 두 스포츠 스타 간의 우정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의 이번 특집은 박세리를 비롯해 이천수, 이대호, 정찬성 등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스포츠 스타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박세리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은 20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삼성, 4차전 역전승으로 5차전 승부 돌입2025.10.23
소이현·인교진 부부, '쇼윈도 부부설' 해명2025.10.22
대만 톱스타 진백림, 병역기피 혐의로 체포2025.10.22
야노시호, 유튜브 채널 개설로 본격 활동 시작2025.10.22
신인감독 김연경, 일요일 예능 최강자로 우뚝2025.10.22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