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이렇게 섹시한 카우보이는 처음

김상진 기자 / 기사승인 : 2023-02-24 11:23:44
  • -
  • +
  • 인쇄
[알파경제=김상진 기자]

 

 

[알파경제=김상진 기자] 배우 이종원이 카우보이로 깜짝 변신했다.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는 MBC ‘금수저’ 속 황태용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신인상을 거머쥔 라이징 스타 이종원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카우보이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종원은 실제 소장품인 모자를 착용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블랙 시퀀 자켓 사이로 슬며시 보이는 탄탄한 복근과 앳된 얼굴은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 충분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종원은 연기에 대한 자신의 열정과 가치관을 전했다. 신인상 수상에 대해 묻자 이종원은 “’당신은 이제 진짜 배우입니다’하고 인정받은 느낌이었어요. 전에는 연기라는 일을 하고 있으니까 배우였다면, 이제는 낙인이 찍힌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제 에너지를 태워야 할 곳이 어딘지 분명히 알게 됐어요. 개인적으로는 굉장한 변화예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지금처럼만 살고 싶어요. 새로운 목표라면 충전된 에너지를 잘 쓰고 싶은 것 정도요. 지금이 너무 행복해요”라며 무한 긍정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이종원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긍정적인 면모로 시청자들에 사랑받았다. 또한 MBC ‘밤에 피는 꽃’에 금위영 종사관인 박수호 역으로 남자 주인공을 확정 지은 이종원은 이하늬와 함께 호흡하며, 반전 매력의 캐릭터로 예비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알파경제 김상진 기자(press@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2025.09.18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2025.09.18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2025.09.18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2025.09.18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2025.09.18
뉴스댓글 >

HEADLINE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