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서울 콘서트 예매 시작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9 11:38:33
  • -
  • +
  • 인쇄
인천·대구 공연 초고속 매진에 이어 치열한 경쟁 예상
사진 = 물고기뮤직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임영웅의 2025년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 예매가 9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고 발표됐다.

 

앞서 진행된 인천과 대구 콘서트에서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 회차가 초고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이번 서울 공연에서도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 이러한 성과는 임영웅의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주는 지표로 해석된다.

 

임영웅 측은 이번 전국투어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보이며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는 콘서트계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가고 있다.

 

현재 임영웅은 정규 2집 '아임 히어로2'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포함한 수록곡들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상황이다. 음악 업계 관계자들은 그의 음악이 대중들로부터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평가했다.

 

방송 활동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임영웅은 KBS2 '불후의 명곡'과 SBS '섬총각 영웅'에 출연하며 친근하고 진솔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동시에 그의 다면적 매력을 부각시키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예매 시작을 앞두고 팬들 사이에서는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 공연들의 매진 행렬을 고려할 때 예매 시작과 동시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음악 평론가들은 임영웅의 공연이 항상 높은 완성도를 유지하며 관객들에게 감동적인 경험을 제공해왔다고 분석했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임영웅이 가진 음악적 역량과 무대 장악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의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은 예매 성공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는 상황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나나, 데뷔 16년 만에 첫 솔로 앨범 발표2025.09.09
이탈리아, 극적 진탐 역전승으로 월드컵 본선 진출 희망 되살려2025.09.09
권율, 황승언 친동생과 결혼2025.09.09
박지현,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 5번째 입성2025.09.09
원호, 파리서 유럽 투어 포문 열다2025.09.09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