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팜유대장 전현무, '무라타치즈→스테이크'…체중 조절 식단 공개

정다래 / 기사승인 : 2023-06-02 11:59:04
  • -
  • +
  • 인쇄
(사진=MBC)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대장 팜유 전현무가 체중 조절법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건강한 팜유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한 전현무의 일상이 그려진다.

전현무는 건강한 팜유가 되기 위해 식단 관리에 들어섰다. 먼저 전현무는 “늘 텃밭이 갖고 싶었다. 전국적으로 식 집사 열풍을 일으킬 사람이 나다”라고 자신하며 텃밭 가꾸기에 나선다. 이때 그는 ‘식 집사’ 키의 타이틀을 노리는 야망을 자랑해 폭소를 자아낸다.

전현무는 트레이를 설치한 뒤 흙과 루콜라와 바질, 고수, 청양고추 모종을 심어 실내 텃밭을 완성한다. 이때 전현무는 그새를 못 참고 모종을 똑 따 먹방을 펼쳐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전현무는 “채소를 맛있게 먹는 법을 연구 중”이라며 크림치즈와 부라타치즈, 딸기로 만든 애피타이저 ‘무라타치즈(전현무+부라타치즈)’부터 셰프에게 직접 배운 요리법으로 만든 ‘토마토 무침’, 실내 텃밭에서 수확한 채소를 곁들인 ‘무스파라거스(전현무+아스파라거스)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전현무는 이 메뉴들을 두고 ‘쏘리 키’ 코스라고 이름을 붙인다고 전해져 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현무는 먹음직스럽게 만들어진 요리를 테이블 위에 정성스레 세팅해 SNS 감성마저 충족한다. 이후 그는 건강식 ‘쏘리 키’ 코스를 3분 만에 클리어한 뒤 많이 부족한 듯 아쉬운 입맛을 다신다. “배고픔 참아 보자”라고 다짐한 그가 과연 이대로 식사를 끝냈을지 본방송을 궁금케 한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2025.09.18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2025.09.18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2025.09.18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2025.09.18
오타니, 포스트시즌 구원 투수·외야수 출전 가능성 시사2025.09.18
뉴스댓글 >

HEADLINE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