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UX1)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훈, 케빈, 기섭이 새로운 그룹 UX1(유엑스원)으로 재탄생하여 첫 신곡 'HALO'를 발표했다.
UX1의 신곡 'HALO'는 지난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번 신곡은 유키스 멤버 훈, 케빈, 기섭이 UX1으로 새 출발을 알린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악으로, 특히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보이그룹 사자보이즈의 '미스터리' 역으로 출연하며 주목받았던 케빈의 합류는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다.
이번 'HALO'는 프로듀서 Kevin D와 멤버 기섭이 공동 작업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Kevin D는 JO1, NCT127의 유타, 김재중, 케플러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UX1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진심을 신곡에 담아냈다. 아련한 신스 사운드와 따뜻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후렴구의 강렬한 퓨처베이스 사운드는 폭발적인 감정을 선사한다.
UX1은 이번 신곡을 통해 팬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특별 공연을 개최하며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UX1은 1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 드림 스퀘어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이어 24일과 25일에는 일본 도쿄 TIAT 스카이 홀에서 'CHRISTMAS LIVE IN JAPAN'이라는 타이틀로 연말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