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물고기뮤직 제공)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21일부터 23일, 그리고 28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임영웅은 팬덤 '영웅시대'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서울 공연의 마지막 날인 30일 공연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티빙을 통해 무료로 생중계된다.
물고기뮤직은 이번 콘서트에 대해 "강렬한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정규 2집 및 히트곡으로 구성된 세트리스트,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무대 연출, 임영웅의 모습을 다각도로 담아내는 3면 스크린, 밴드의 풍성한 사운드, 그리고 안무팀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공연의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콘서트 현장에는 팬들을 위한 '아임 히어로' 우체국, 기념 스탬프,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인천 송도에서 전국투어를 시작했으며, 대구 공연 또한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는 국내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누적 스트리밍 128억 회를 달성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서울 공연 이후 임영웅은 다음 달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내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앙코르 공연, 그리고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