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경제TV] 정준영, 프랑스에서 '충격' 목격담..."클럽에서 여자 꼬시며 한식당 오픈한다고"

영상제작국 / 기사승인 : 2024-07-11 12:58:10
  • -
  • +
  • 인쇄
▲ (출처:알파경제 유튜브)

 

[알파경제=영상제작국] 성범죄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지난 3월에 출소한 가수 정준영 씨가 최근 프랑스 리옹에서 목격되었습니다.

지난 8일 소셜 미디어 엑스(구 트위터)에는 프랑스 리옹에서 정 씨를 목격했다는 게시글이 올라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해당 게시글에 따르면, 정 씨는 한 바에서 여성들에게 접근하여 인스타그램 계정을 묻고 자신을 'Jun'이라고 소개하며 리옹에 한식당 개업 계획이 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게시글에 공유된 사진에서는 수염과 머리카락을 길러 변신한 듯한 정 씨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 목격담이 사실임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엑스 사용자는 프랑스인 작성자의 글을 번역하여 공유했습니다. 이 내용에 따르면 클럽에서 술 주문이 잘못 나왔을 때 남은 술을 주변 사람들에게 나눠주려던 찰나, 한 남성이 등장해 마시겠다며 말을 걸어왔으며 그 인물이 바로 정준영 씨였다고 밝혔습니다.

정준영 씨는 2018년 파리에서 식당 개업 계획까지 세웠으나 버닝썬 사건 등 여러 논란으로 인해 이를 취소한 바 있습니다. 이후 그는 2020년 9월 여성들에 대한 집단 성폭행 혐의와 불법 촬영물 유포 혐의로 징역 5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법적 처벌 이후, 그는 지난 3월 전남 목포교도소에서 조기 출소하면서 다시금 사회로 복귀했습니다.

   

알파경제 영상제작국 (press@alphabiz.co.kr)

주요기사

[현장] 재무위기 교보자산신탁, 불법 용역 동원 새벽 기습…법치 짓밟은 '무법 점거' : 알파경제TV2025.09.10
[현장] 이재용의 힘, 삼바 ‘일라이릴리’ 초대형 계약으로 증명되나 : 알파경제TV2025.09.10
기재부·금융위 쪼개고 검찰청 없앤다…李정부 조직개편안 확정 : 알파경제TV2025.09.08
'빗자루 폭행' 유죄에도 갑질…새마을금고 이사장 논란 : 알파경제TV2025.09.08
"본사가 닭 안 줘서 매출손해"…교촌치킨 일부 가맹점주 소송 예고 : 알파경제TV2025.09.08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