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손오공' MV, 조회 수 2억 돌파...글로벌 인기 대박

영상제작국 / 기사승인 : 2024-05-08 14:43:44
  • -
  • +
  • 인쇄
▲ (출처:알파경제 유튜브)

 

[알파경제=영상제작국] 세븐틴의 '손오공'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 수 2억을 넘어서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명확히 입증하였습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손오공'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전 2시 17분경에 조회 수 2억 건을 달성한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성과로 세븐틴은 '울고 싶지 않아' 이후 두 번째로 뮤직비디오 조회 수 2억 건 돌파라는 쾌거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손오공'은 세븐틴이 지난해 발매한 미니 10집 앨범 'FML'에 포함된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로, 시련과 좌절 속에서도 불굴의 의지로 자신을 발전시켜 나가는 손오공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입니다. 이를 통해 그룹만의 독특한 성장 스토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최근 발매한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로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날부터 200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하는 한편, 세븐틴은 오는 18일과 19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및 25일과 26일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알파경제 영상제작국 (press@alphabiz.co.kr)

주요기사

“유경선 유진 회장 일가, 횡령의혹 제보 쏟아져”…공정위, 본사 압수수색 : 알파경제TV2025.09.11
KT 소액결제 해킹 피해자 125명으로 확대…피해액 8000만원 넘어 : 알파경제TV2025.09.11
[현장] 재무위기 교보자산신탁, 불법 용역 동원 새벽 기습…법치 짓밟은 '무법 점거' : 알파경제TV2025.09.10
[현장] 이재용의 힘, 삼바 ‘일라이릴리’ 초대형 계약으로 증명되나 : 알파경제TV2025.09.10
기재부·금융위 쪼개고 검찰청 없앤다…李정부 조직개편안 확정 : 알파경제TV2025.09.08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