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각 소속사 제공)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박보검이 동료 배우 이상이, 곽동연과 함께 헤어샵을 운영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이 내년 상반기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박보검과 그의 절친한 동료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특별한 헤어샵을 열어 주민들의 머리와 마음을 함께 치유하는 과정을 담는다. 세 사람은 마을 주민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추억을 쌓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박보검은 군 복무 시절 이용사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헤어 디자이너로서의 꿈을 키워왔다고 알려졌다. 그는 이미 수준급의 실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연습하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전언이다. 단순한 헤어 시술을 넘어 사람들의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그의 활약이 주목된다.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상이는 특유의 섬세한 관찰력과 넘치는 에너지로 마을 주민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며 헤어샵을 동네 사랑방으로 만들 예정이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그의 재치 있는 입담과 친화력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각종 예능에서 야무진 살림 솜씨를 선보였던 곽동연은 '프로 일잘러'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전망이다. 오랜 자취 경험을 바탕으로 요리부터 간단한 수리까지, 헤어샵 운영 중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며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은 약 1년여간 '보검 매직컬'을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헤어샵 장소 선정부터 리모델링, 인테리어까지 세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끈끈한 우정을 이어온 세 사람이 진심을 담아 준비한 '보검 매직컬'에서 어떤 따뜻한 웃음과 감동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검 매직컬'은 2026년 상반기 tvN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