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도쿄에서 특별한 경험 선사’...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김지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2 15:13:06
  • -
  • +
  • 인쇄
사진=이니스프리

 

[알파경제=김지현 기자] 전 세계적으로 플래그십 유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니스프리가 일본 도쿄에 글로벌 플래그십을 오픈하면서 일본 시장에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오픈한 ‘이니스프리 도쿄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 성수동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니스프리 글로벌 모델인 세븐틴 민규가 지난달 31일 방문해 매장 오픈을 축하하면서 현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이니스프리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대자연의 무한한 에너지를 사용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개척하는 이니스프리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고객이 직접 체험과 동시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몰입형 공간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층 규모의 매장으로 구성된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니스프리만의 ‘새로운 자연주의의 해석’을 도심 속 이색적인 대자연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자연의 무한한 에너지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1층의 입구 벽면에는 단단한 바위를 뚫고 자라나는 강인한 대자연의 힘과 생명력을 표현한 ‘시그니처 오브제’를 설치해 방문객의 시선을 압도한다.

1층에서 디아일(THE ISLE)에 충분히 몰입한 후, 초록빛 조명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레일형 쇼케이스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2층 역시 1층의 디자인과 연결된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이곳에서는 이니스프리가 일본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할 수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픈일인 이날부터 3일간 하루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이니스프리 일본 매장에서 재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체험용 대표 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한정 판매한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일본 전국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6천엔(한화 약 5만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료제공=이니스프리> 

 

알파경제 김지현 기자(ababe1978@alphabiz.co.kr)

주요기사

CJ그룹, 맞춤형 채용 콘텐츠 인기...누적조회수 1,400만회 기록2025.09.26
두산, 지주사 지위 벗었다…로보틱스·에너지 M&A 신호탄되나2025.09.26
GS건설, 교보문고와 함께 입주민 전용 ‘큐레이션 전자도서관' 선보여2025.09.26
소노인터내셔널,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 ‘소노캄 경주’ 리뉴얼 오픈2025.09.26
LG전자, 사우디 정부와 네옴시티 AI 데이터센터 냉각솔루션 협력 논의2025.09.26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