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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경제=영상제작국]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가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어 4일간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3359개의 부스로 구성되어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했습니다.
주요 참가사들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넥슨코리아는 4개의 신작을 선보이고, 구글 코리아는 '쿠키런: 모험의 탑'과 '소닉 럼블'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넷마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웹젠, 크래프톤, 펄어비스 등도 각자의 신작과 프로젝트를 공개했습니다.
지스타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4일간 약 21만 5000명이 방문했으며, B2B 전시장을 찾은 유료 바이어는 2211명으로 나타났습니다. 'G-CON 2024'는 42개 세션으로 구성되어 역대 최고 수준의 연사 라인업을 자랑했습니다.
강신철 지스타조직위원장은 "20번째 지스타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발전하는 지스타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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